1

언론보도/칼럼

본문 바로가기
서울브라운치과의원

기간한정 :

- -
개인정보수집동의
(약관보기)
치아연구소 > 언론보도/칼럼
치아연구소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치아를 위해 서울브라운치과는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언론보도/칼럼

서울브라운치과, 성심원에 간식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브라운치과 작성일20-07-31 10:25 조회645회 댓글0건

본문

[사진 설명] 대전 서울브라운치과, 성심원 간식 기부

 

서울브라운치과, 성심원에 간식 기부 


대전 서울브라운치과가 성심원에 간식을 기부했다.

성심원은 아동 양육 시설로, 사회적으로 소외된 아동 청소년이 지내며 다양한 교육을 받고 여러 체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전 서울브라운치과는 성심원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기부해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활력을 되찾고, 다 같이 더불어 사는 삶의 아름다움을 전해줬다.

대전 서울브라운치과는 앞서 다양한 기부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대구지역에 있는 의료기관에는 1000만원 상당의 손 소독제를 기부하기도 하는 등 꾸준히 기부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이바지하고 있다.

송창호 대전 서울브라운치과 대표원장은 “요즘 코로나19로 삶 자체가 팍팍해졌으며 많은 사람이 생활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이에 본원에서는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육원 및 의료기관 등에 꾸준히 기부할 예정이며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 서울브라운치과는 기본적인 치과 진료를 비롯해 임플란트, 치아교정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송 대표원장은 AAO(미국교정학회) 인정의, WFO(세계치과교정연맹) 전임의를 역임한 바 있고, 보건복지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교정과 전문의이다.

교정전문의 송 대표원장이 직접 치아교정 진료를 보고 있고, 기본 검사부터 실제 치료까지 모두 도와주고 있다. 원내에는 7인의 원장이 상주해 대학병원급 협진 진료시스템을 갖춰 여러 분야의 진료를 모두 진행 중이다.​